임실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과 각종 문화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북일보] 임실N치즈축제위원회, 2024년 치즈축제 성공 개최 위한 임시총회 가져

관리자 | 2023.12.06 10:34 | 조회 111


임실N치즈축제제전위원회는 지난 28일 임실치즈테마파크 지정환 홀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올해 추진된 축제 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심민 군수와 제전위원을 비롯 대행사 및 정책지원연구 용역사 등 30여 명이 참석, 올해 진행된 ‘2023 임실N치즈축제’ 결과보고회를 가졌다.

제전위는 총회를 통해 장단점에 대한 종합적 피드백과  함께 정책지원연구 용역사로부터 지역민 관여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한 용역 결과도 설명했다.

또 2024년도 임실N치즈축제는 10회를 맞아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개최하기로 최종 확정하고 의결했다.

이에 앞서 군은 2023 임실N치즈축제가 끝난 직후 부서별 소관 사항을 바탕으로 의견 청취 및 자체평가를 실시했다.

군은 이번 임시총회를 통해 내년 축제 일정에 맞춰 대행사 선정 등 세부 실행계획을 조속히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올해 축제는 역대 이래 최대의 관광객을 유치한 점을 높이 평가하고 축제 후에도  방문객들이 국화꽃과 야간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관리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제전위는 특히 임실읍 일원까지 축제장을 확장, 지역민의 소득증대는 물론 직간접적인 경제 파급효과도 확충키로 협의했다.

심민 군수는 “2023 임실N치즈축제의 대성공은 지역민의 높은 관여도에서 기여했다”며 “2024년 제10회 임실N치즈축제도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